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17일 커플가든의 씨앗 합성기에 새로운 ‘레전드 씨앗’을 추가하고, 유저 편의성을 대폭 높여주는 신규 콘텐츠인 '선인장 자판기'를 선보였다.

유니크 등급 씨앗 2종을 합성기에 넣어 '루나로즈 레전드 씨앗'과 '글라스로즈 레전드 씨앗'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레전드 씨앗은 유니크 씨앗에 비해 커플포인트와 덴 수확량이 매우 높다. 루나로즈 씨앗은 꽃 1개당 600 커플포인트를, 글라스로즈 씨앗은 10만 덴을 제공한다.

또한, 유저들의 건의를 수용한 선인장 자판기 업데이트로 합성 실패 시 생성되는 선인장 씨앗을 보다 유용하게 재활용할 수 있게 됐다. 

사진=한빛소프트
사진=한빛소프트

선인장 자판기에서는 씨앗 합성시간 단축 아이템, 합성 대성공 확률 보장 아이템, 합성된 씨앗을 원하는 씨앗으로 바꾸는 아이템, 레어~유니크 씨앗, 1만~100만 덴 쿠폰 등 가든 활동의 편의성을 대폭 높여주는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한다.

한편 오디션은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16일 점검 후부터 5월 19일 23시 59분까지 '커플가든 올데이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5월 16일 점검 후부터 5월 23일 점검 전까지 시크릿가든에서는 허브 패키지를 50% 할인하고 촉진제&확장권 조합 성공률이 100%로 적용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디션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커플가든을 더욱 편하게 즐기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다이아 자판기 일일 충전 횟수 3배 이벤트도 5월 23일 점검 전까지 열리는 만큼, 유저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마음껏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